FAQ 자주묻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FAQ 검색
FAQ 검색

사용법 목록

  1. 사용법

    제품을 어떠한 순서로 사용해야 할까요? 

    제품은 토너 - 앰플 - 에센스 - 크림- 비비크림 - 선크림 순서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품 상세설명을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앰플 단계를 사용하지 않으실 경우 토너 - 에센스 순으로 순차적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2. 사용법

    꼭 비비크림 후 선크림을 사용해야 하나요? 

    #Belle 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Belle 앱솔루트 비비 크림은 피부톤 보정과 표현만을 해주는 것이 아니라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을 해주는 크림입니다.

    따라서 선크림 사용 후 비비크림을 사용하시게 되면 좋은 성분이 피부로 충분히 전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선크림 사용 전 비비크림을 사용해 주시고 선크림은 그 후에 사용하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3. 사용법

    화장품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1.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세요.
    - 일반적으로 화장품은 상온에서 보관하도록 제조되었습니다. 냉장고에 냉장보관해도 괜찮지만, 상온에서 가장 안전합니다.

     

       단, 냉장고에 넣고 사용하신  제품은 사용을 다 하실 때까지 냉장보관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사용 후 뚜껑 꼭 닫아주세요.
    - 먼지나 미생물 유입방지를 위해 사용 후 항상 뚜껑을 바르게 꼭 닫으세요.

     


    3. 화장품 사용 시 깨끗한 손은 기본입니다.
    - 씻지 않은 손으로 크림을 덜어내는 일은 절대 금물! 깨끗하게 관리된 스파츌라을 이용하세요.
      화장품을 깨끗하게 사용하는 것은 내 피부 건강에도 좋은일이랍니다^^

    4. 사용기한이 표시된 제품은 반드시 표시 기간 내 사용해주세요.
    - 사용기한은 제품의 뒷면을 확인해주세요.

    5. 물 조심!
    - 화장품에 습기가 차있거나 물이 섞이면 미생물들이 살기에 아주 좋은 환경이 됩니다.

     


    6. 화장품은 반드시 사용하기 직전에 개봉하시고, 이미 개봉된 제품은 다 소비될 때까지 사용하세요.

     


    7. 만약, 제품 내용물의 색상이나 향취가 변했을 경우,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4. 사용법

    제품이 흡수되지 않고 밀리는 증상이 나타나요. 

    제품이 밀리는 이유는 대부분 크게 3가지의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건강한 피부의 핵심은 '유,수분의 밸런스'입니다.

       우리 피부에서 유분과 수분은 어느것 하나 놓칠수 없는 중요한 것입니다.

       이 두가지중 한가지가 부족하거나 과하다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가 힘들게됩니다.

       이때 나타날 수 있는 한가지 증상이 화장품을 사용하였을 때 흡수되지 않고 밀리거나 겉도는 현상입니다.

       유, 수분의 밸런스를 맞춰주기 위해서는 나의 피부타입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하여 사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2. 기본적으로 한국 여성들의 경우 기초화장품을 적어도 3가지 이상은 사용하게 됩니다.

       화장품을 종류나 양을 많이 바르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얼마나 잘 흡수시키느냐'라는 것입니다.

       토너-에센스-크림의 순서로 적당량을 피부에 골고루 도포 후 흡수시켜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3. '각질정리'가 잘 되지 않았을 경우에도 표피에서 화장품이 밀리는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각질정리는 피부에 강한 자극이 되지 않는 방법을 이용하여 주1~2회정도 가볍게 진행해주시며 각질정돈 후에는 꼭 충분한 보습을 해주셔야합니다.

        아쿠아크림팩이나 카밍크림팩을 이용하여 수면마스크를 병행해주시면 훨씬 효과적으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5. 사용법

    알로에 베라 소프트 클렌징 젤을 사용하시게 되면 거품이 잘 안날 수 있습니다. 

    알로에 베라 소프트 클렌징 젤을 사용하시게 되면 거품이 잘 안날 수 있습니다.

     

    풍성한 거품이 난다고 해서 클렌징이 잘 되는 것은 아니며

    사용 후 피부 표면이 뽀득뽀득해지는 클렌져는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막까지 씻겨 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이러한 방법은 옳은 클렌징 법이 아닙니다.

     

    알로에 베라 소프트 클렌징 젤은 아주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까지 사용 가능한 2차 클렌저로

    미온수로 씻어낸 뒤 피부표면이 매끈매끈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유리볼에 사용량을 덜어 브러쉬로 거품을 내거나 거품망을 이용한다면 손에 바로 사용하는 것보단 거품이 잘 납니다.  

  6. 사용법

    데이 / 나이트로 나뉘어져 있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두 가지의 차이가 있나요? 

    대표적으로 에뜨레벨 골든스킨과 하이드로 디멘션 라인에 바이파식 세라마이드 콤플렉스가 있습니다.

     

    바이파식 세라마이드 콤플렉스는 흰색 캡슐알갱이는 낮에 핑크색 캡슐알갱이는 밤에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골든 스킨은 피부 회복력을 도와주는 제품 라인입니다.

     

    낮과 밤 시간사이 피부 신진대사 활동의 차이를 근거로 제품의 주요 활성성분등의 함량차이가 있습니다.

    낮 시간동안의 활동량과 화장을 하는 현대 여성들의 화장 지속력을 높여주기 위해 데이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며,

    밤 시간의 피부 휴식도를 높여 피부에 집중 영양공급을 통해 더 좋은 컨디션으로 지속, 관리하기 위한 차이입니다.